국내외관광객들에게 4 가장추천한관광지

여러분짧은휴가를위해방문할좋은곳을찾는가? 만약그렇다면,메단에꼭가봐야된다. 메단은인도네시아에서북부수마트라지방의수도이다.이수도는재미있는관광지가많이가지고있다,특히요리여행및문화여행위한관광지이다. 메단에있는관광지를더알고싶으면아래에단락을읽어봅시다.

이단락에서는,  메단에서여행중재미있는활동이알여준다.

  • 라흐맡갤러리를(Rahmat Gallery) 갑사하기:이갤러리는메단의가장매력적인관광지중하나이다. 독특한여행을찾는사람들에게이곳이메우잘어울리다. 다양한보존동물들덕분에이갤러리는놀랄만한방문할장소가되었고교육여행을위해좋은곳으며특히만약박제술을배우고싶다.어디에서도찾기어려운다양한인도네시아의원종을배울수있다.이갤러리를방문한후에인도네시아에대해더아는것이확실이다.
  • 므르데카워크 (Merdeka Walk)에서먹기:메단은요리여행으로인기가많는데어디에서먹는지모르면특히밤때,므르데카워크에가볼수있다. 이 지역은 도시 한복판에 있고 다양한 카페와 맛집이 많은 음식을 팔은다.또,다양한맛집에서다양한음식을한꺼번에주문해서먹을수있기때문에큰무리를 지어 여행하는사람들을위한가장최고곳이다.몇몇메뉴에는맛있는디저트, 신선한주스, 카레, 밥, 수프, 국수등이있다.
  • 비하라마하마이트레야 (Vihara MahaMaitreya)에가기: 이비하라는인도네시아에서가장큰불교적인비하라중하나이다.신도들과관광객들을모두환영이다. 이비하라의멋진건축물이라서사진애호가라면카메라에포착할만한가치가있다.그리고이곳은메단의주요종교관광지로간주된다.기억할만한사진을찍을수있는비하라안에예쁜수영장이있다. 점심시간에비하라가면채식 주의자 식당도 있다.
  • 캄풍켈링(Kampung Keling)에관광하기:만약이지역을방문한다면인도에있다고착각할지도모른다. 외냐하면여기에서인도의기념품과화려한사리류를기념품으로파는것이많이있다.또한, 재래식인도요리를제공하는다양한인도식당이있어서요리여행을할수있다.그다음은아름다운 색 혼합물을 자랑하는 1884년지어진스리마리암만 신전으로도갈수있습니다.

위에쓰는것이밨에미단에서 여행하는 중 재미 있는것이 아직 많이 있다. 특히요리여행과문화여행이다. 가기전에다필요한것은다준비하는것을미리확실해야된다특히 여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혼자모둔것을계획할것이다.